함소원 드디어 쌍수 공개! 충격적 마마언니 다이어트 성공 후기까지
방송인 함소원이 한동안 자신의 SNS에서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등장했다.
털털한 성격의 소유자인 함소원이 자신이 쌍커플 수술을 했다고 팬들에게 밝혔다.
오히려 당당하고 숨김 없는 그녀의 모습에 많은 팬들이 응원을 보내고 있다.
그는 평소 자신의 개인SNS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줄곧 운영한다.
주된 콘텐츠는 자신이 모델로 있는 다이어트 보조 식품 효과 소개와
중국인 시어머니 마마님과의 캐미가 돋보이는 발랄한 모습니다.
가사노동을 돕고 계신 이모님도 종종 출연하시는데 먹방을 위해 매번 맛있는 음식을 해주시기도 한다.
빠져랏 빠져랑 은 다이어트 보조식품으로 붓기 빼는데 효과적이라고 한다.
이모님과 마마님 역시 함소원과 함께 빠져랏을 즐기면서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을 보여줘 화제가 됐다.
실제로 다이어트 자체에 효과가 있는지 알 수는 없지만 요즘 워낙 붓기 빼는데 효과적인 티 종류가
시중에 많다보니 빠져랏도 이와 비슷한 효능일 것이라고 유추만 해본다.
어쨌든 함소원이 자주 마시는 것을 SNS에 노출시킴으로써 꽤나 효과적인 마케팅 결과를 보이고 있는 듯하다.
그녀는 드디어 쌍커풀 수술 후기를 공개했다. 원래도 커다란 눈이 두 배가 되었을 정도로 커졌다.
사실 예전에도 워낙 예뻤어서 안해도 예뻤겠지만
뭐 본인의 취향과 고민이 담겨 있을 선택이니 누구든 왈가왈부 할 수 없다.
본인이 만족하면 그만! 함소원 자신도 굉장히 만족한 모습인 듯해 보였다.
어제(10/4) 라이브 방송에서 함소원은 중국인 시어머니 마마와 함께 그녀의 원피스를 공개했다.
판매 예정인 제품으로 홍보 차 나온 것이다. 함소원은 몰라보게 살이 빠진 마마에게 원피스 착용을 부탁했다.
마마는 아이보리 꽃무늬 컬러 원피스를 착용했고 시청자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살이 빠지며 이전보다 생기 있는 모습의 마마는 원피스 뒤에 지퍼까지 완전히 올리며 당당한 모습을 뽐냈다.
함소원과 그의 시어머니는 친구 같은 고부사이이자 영혼의 비즈니스 파트너로 보인다.
둘은 중년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출시한 제품마다 인기를 얻고 있다.
방송사에서 여러가지 말이 많았지만 어쨌든 개인 SNS에서는 행복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대중으로부터 자유롭기를 바라는 것은 어려운 바람이지만
그래도 본인들의 행복을 꿋꿋이 지켜가며 살아가는 이 가정을 응원하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