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이야기

[장영란 아버지]가 남기고간 선물 "우리 공주 잘 커줘 고마워" 그리고 남편 한방병원 개원 소식까지

궁금한 찬찬찬 2021. 10. 11. 10:54

 

방송인 장영란씨가 작고한 아버지의 유품을 발견하고 이를 공개했습니다. 장영란씨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아빠. 사랑하는 아빠의 글씨. 서랍 정리하다 아빠의 글씨체를 보고 가슴이 먹먹. 에구 아직도 더 있어야 되나 봐요. 에고고 보고 싶다. 보고 싶다 아빠야. 보고 싶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는데요.

 

 

출처 장영란 SNS

 

 

사진에는 돌아가진 장영란 씨의 아버지께서 생전 따로가 사위를 위해 남긴 선물이 담겨 있었습니다. 손글씨가 적인 적금 통장이었는데요. 아버지께서는 통장의 겉장에 '우리 사위 한창과 APT 당첨. 딸 장영란 결혼 善物(선물) 우리 공주 정말 고마워 잘 커줘서!' 라는 애정이 담긴 손글씨를 적어 놓으셨습니다. 이를 뒤늦게 발견한 장영란씨는 보고 싶은 부친에 대한 뭉클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장영란 선친은 경찰공무원 출신으로 2017년 2월 췌장암 투병 중 별세하셨다고 합니다.

 

 

 

 

 

출처 장영란 SNS

 



장영란은 한의사 한창과 2009년 결혼, 슬하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최근 한의원을 개업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함께 방송 촬영을 하는 동료들의 축하 인사도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와카남 동료인 홍현희씨 부부의 응원과 방문도 그들의 동료애를 잘 보여줬습니다.

 

 

 



 

 

출처 제이쓴 SNS

 

 

 

 

홍쓴 부부는 한의사 한창씨와 장영란씨를 태그하며 개업을 진심으로 축하해 줬는데요. 이들은 지난 프로그램 아내의 맛 때부터 두터운 정을 쌓아올린 연예계 선후배이자 동료라고 합니다. 바쁜 스케줄 상에도 직접 방문해 축하했다는 것이 그들의 찐한 우정을 증명해 줬습니다. 

 

 

 

 

출처 한창 SNS

 

 

또한 장영란씨 역시 '이걸 공개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했다, 하지만 남편의 새 출발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고민 끝에 올린다'며 남편의 개원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들 부부는 평소 다정한 애정표현으로 잉꼬부부임을 자랑했는데요. 장영란 역시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사합니다 넘치는 축하와 응원 #잊지않을께요#감사해요 받은 만큼 하나하나 다 베풀며 살께요 #내조그램 #대놓구홍보그램 #감사합니다 #장영란그램 #장블리그램 #공감여왕장영란그램"이라는 글과 함께 남편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주었습니다.

 

 

 

 

출처 장영란 SNS

 

 


한의사 남편의 한의원에 도착한 화환들 옆에서 기념사진을 남기고 있는 장영란씨입니다. 그녀는 축하해 준 지인들에게 고마움을 잊지 않았는데요. 특히 사진 속 병원 복도에 줄지어 서 있는 화환들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장영란이 출연중인 '평생 동안', '와카남', '돈 터치 미', '요즘 가족 금쪽 수업'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그의 개원을 축하해 주었습니다.

 

 




 

 

장영란씨의 남편 한의사 한창씨는 지난 8월 뽕숭아 학당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그는 퇴사 이후 개원을 준비 중이라는 소식을 알리며 뽕숭아 학당 멤버들의 건강 상담을 해주기도 했습니다. 특별한 건강 체조를 선보여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습니다. 당일 건강 지니어스를 꿈꾸는 임영웅 씨는 자신만의 식단 관리비법을 대방출하면서, 과연 날카로운 턱선과 날렵한 몸매를 유지하기 위한 임영웅의 필수 관리 식단은 무엇인지 공개해 화제도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