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프라이탁 지갑 / 지갑 추천 / FREITAG 지갑 / SECRID X FREITAG / 프라이탁 지갑 리뷰

프라이탁 지갑 / 지갑 추천 / FREITAG 지갑 / SECRID X FREITAG / 프라이탁 지갑 리뷰 

프라이탁 지갑 / 지갑 추천 / FREITAG 지갑 / SECRID X FREITAG / 프라이탁 지갑 리뷰 

프라이탁 지갑 / 지갑 추천 / FREITAG 지갑 / SECRID X FREITAG / 프라이탁 지갑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도 저와 함께 

제가 가지고 있는

내돈내산

프라이탁 제품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중에서도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바로 

F705 SECRID X FREITAG

이라는 제품입니다

 

 

프라이탁 지갑 / 128,000원 

 

 

우선 제 지갑의 사진을 보시죠^^

검은색과 회색의 조합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감이 좀 있습니다...ㅎㅎ

 

이 제품은 

시크리드라는 회사와 프라이탁이 함께 콜라보해서 만든 제품인데요.

시크리드는 카드 프로텍터로 유명한 회사라고 하네요

 

 

찾아보니 시크리드는 네덜란드에서 만들어지는 

지갑이라고 하는데요 

 

 

뛰어난 내구성과 쉽게 부서지지 않는 견고함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또한 심플하고, 레버를 옆으로 밀어 한 동작만으로 

카드가 계단식으로 펼쳐지는 혁신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실제로 이 지갑을 사용하면서 느꼈던 장, 단점들과

솔직한 리뷰를 이어 나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

 


<장점>

 

1. 휴대가 용이하다.

 

평상시에 지갑을 한 손에 가볍게

들고 다니길 희망했던 저에게는

안성맞춤이었던 것 같습니다. 

손이 큰 편이 아닌 저에게도

한 손으로 잡을 수 있는 크기의 지갑!

 

 

2. 유니크한 디자인

 

시그리드의 카드 프로텍터를

프라이탁의 재질(?)이 감싸고 있는 

형태인데요. 

저는 무난하게 이번엔 진한 회색으로 

선택해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프라이탁 제품처럼

디자인들이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골라보고 

구입하는 재미도 있을 것 같네요^^

 

계단식으로 나오는 카드들


<단점>

 

1. 부족한 수납공간

 

사실 이 지갑은 카드지갑이라고 불리는 게 

정확할 것 같아요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지폐는 머니클립처럼 보관을 해야 하고요.

 

 

지갑의 내부

 

양 옆으로 수납공간이 아주 납작하게 

되어있기 때문에 동전을 넣기에는

부담이 좀 있고 

실제로는 카드나 영수증 정도를

보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 벌어짐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품을 완전히 닫았을 경우 

똑딱이나, 밴드 같은 것들이 없기 때문에

지갑을 열었다가 닫았을 경우

열리지 않게 해주는 장치가 없습니다.

물론 저는 사용하면서 한 번도 그런 적은 없지만 

지폐를 많이 가지고 다니시거나 

안에 내용을 가득 담으실 경우 벌어져

안에 있는 귀중품을 분실할 수도 

있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지갑 내부

 

3. 아쉬운 마감처리

 

이 부분은 제 제품에 한정하여 발생하는

문제인지 아닌지는 확실하진 않지만 

아래의 사진처럼 가죽의

실밥이 종종 나오는 경우가 

생기더라고요.

현재 2년 정도 사용한 것 같은데 

처음 삿을 때도 어느 정도 

불안해 보이는 모습은 있었기 때문에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하고 있지만

이러한 부분이 민감하신 분들에겐 

조금 더 살펴보고 구매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지갑 하단에 위치한 레버


총 정리 

 

현재 저는 2년이 넘는 시간 동안

이 지갑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거의 모든 액세서리를 프라이탁 제품으로 

사용하고 있는 저는 개인적으론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하지만 종종 카드를 뺏다가 넣을 때 

나는 넣었다고 생각했는데 

정확하게 프로텍터 안으로 들어가 있지 않았던 

경우가 꽤 많이 있었습니다. 

 

 

구매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 

계시다면 이러한 부분도 한번 

염두해 보시고 

현명한 구매로 

이어지실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떠셨나요?

오늘 저의 프라이탁 지갑 리뷰 

도움이 되셨나요??

저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티스토리 구독과 본문 하트 한 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