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스트릿우먼파이터 파이널] 대박 프로듀서 라인업은 누구?

스트릿 우먼 파이터 파이널에 총 4크루가 자리를 차지했다. 

훅, 코카앤버터, 홀리뱅, 라치카

이들은 쟁쟁한 타 크루를 제치고 우승까지 한 걸음만을 남겨두고 있다.

 

 

 

 

퍼포먼스 음원미션

 

파이널 미션은 바로 각 그루만의 퍼포먼스 곡을 소화하는 것이다. 각 크루별 프로듀싱을 맡은 아티스트들이 대박라인업이다. 늘 아티스트의 곡의 시안을 맡아오던 댄스들이 처음으로 자신들만의 곡을 갖게 된 것이다. 유의미하고 뜻깊은 미션이라고 생각한다.

 

 

 

 

 

 

 

댄서들의 프로듀싱을 맡은 아티스트는 누구?

 

각 크루는 프로듀서 아티스트를 찾아갔다. 훅은 선미에게, 라치카는 영혼의 단짝 청하에게, 코카앤버터는 CL에게 홀리뱅은 로꼬&사이먼 도미닉에게. 어울리는 듯 생경한 조합이 오늘 방송을 한껏 기대하게 만들었다.

 

 

 

 

훅과 선미, 이게 무슨 조합이야 ?

 

훅은 프로듀싱을 선미에게 맡기게 됐다. 케이팝에 대모 선미와 익살스러운 댄스 크루 훅의 만남은 굉장히 낯설지만 어쨌든 둘 달 극호감 캐릭터니 기대가 된다. 

 

 

 

 

 

코카앤버터와 CL , 쎈언니들의 합작

 

코카와 씨엘의 조합은 안 봐도 강력하고 멋진 무대를 기대할 수 있다. 심지어 씨엘은 코카앤버터에게 의상을 지원해주고 싶다고...너무 멋져 씨엘!!!

 

 

홀리뱅과 로꼬&쌈디, AOMG와 천생연분

 

박재범과의 혼성 미션 이후 홀리뱅은 로꼬와 쌈디를 찾았다. 힙합의 대모 허니제이와 로꼬 쌈디의 만남은 얼마나 힙할지 완전 기대....

 

 

 

 

 

 

라치카하면 청하, 청하하면 라치카

 

라치카는 영혼의 단짝 청하를 찾았다. 늘 청하의 곡을 위해 댄스 시안을 보였던 라치카가 역으로 청하에게 곡을 선물받게 된 것. 리더 가비는 생에 가장 큰 선물이라고까지 이야기했다.

 

 

 

오랜만에 보는 얼굴들

 

또한 금일 방송에서는 반가운 얼굴들이 등장한다. 앞서 탈락한 웨이비의 노제와 원트의 효진초이가 함께 리더 합동 공연을 위해 출연한 것. 매우매우 보고 싶었던 얼굴들이라 기대가 만땅!